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구매 후기

순수조명 고객님들의 솔직한 리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상품주문/결제 ]스위치를 교체하면 종류 상관없이 변경할 수 있나요?


스위치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기존 스위치가 1구 1로인지, 1구 3로인지 스위치를 확인한 후

동일한 스위치로 교체하셔야 합니다.

만약 1구 1로의 스위치에서 1구 3로 스위치로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전기작업을 새로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스위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품주문/결제 ]LED 전구 하얀불과 노란불의 밝기가 왜 다른가요?


일반적으로 빛의 색상에 따라 밝기 차이는 없습니다.


주광색과 주백색, 전구색 등 눈으로 보는 시각으로 인해 느끼는 차이입니다.


단, 일부 제품의 경우 밝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제품의 스펙을 확인해보셔야합니다.

[ 설치문의 ]조명 소등 시에도 잔불이 남아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잔광현상)


LED 조명은 전력 소비량이 낮은 만큼 미세 전류에도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1.잔광제거 콘덴서를 설치하는 방법

-잔광제거 콘덴서를 설치한다고 하여 잔광현상을 100% 해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현장에 따라

잔광제거 콘덴서 설치만으로도 해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2.전자식 스위치를 사용하시는 경우

-일반 똑딱이 스위치가 아닌 전자식 스위치(디밍 스위치, 보일러 겸용 스위치, 램프 스위치, 터치 스위치 등)를

LED 조명과 사용하실 경우 스위치가 지니고 있는 미세전류가 조명에 자극을 주어 빛 떨림, 잔광현상을 

유발할 수 있기에 일반 똑딱이 스위치로 변경하시어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전기 점검이 필요한 경우

-다른 위치에 설치하면 이상이 없으나, 특정 위치에만 설치하면 잔광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해당 위치의 저기 배선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에게 현장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4.다른 LED 조명은 이상 없지만, 특정 LED 조명만 잔광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설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제품 자체의 불량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 기타문의 ]적립금은 구매하고 바로 적립되나요?


상품 구매에 따른 적립금은 배송 완료된 날로부터 7일 정도 지나면 적립되며

후기 작성 시 지급되는 적립금은 후기 확인 완료 후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5,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주문/결제 ]제품을 직접 찾으러 갈 수도 있나요?


네 방문수령 가능하세요.


단, 당일 재고 소진으로 인해 품절인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전화 문의 주세요.

[ 설치문의 ]설치 후에 기존 등은 철거해 가시나요?

설치만 가능하며, 기존 등은 수거하지 않으니 개별적인 처리 부탁드립니다.

[ AS/파손/누락 ]AS보장기간 이후에 발생된 AS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S 보장기간이 지난 상품에 관련한 AS 처리는 부품구매 및 제품을 회수하여 AS후 다시 재발송 해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택배비 및 부품 교체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제품의 대략적인 구매시기와 외형 확인이 가능한 전체 사진, AS가 필요한 증상 확인 되는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후 카카오톡에서


순수조명 검색하시어 1:1 채팅이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AS 접수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문의 ]설치했는데 불이 들어오지 않아요.

전선 연결 부분이나 불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 후,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기타문의 ]주문 취소시 적립금도 반환되나요?


주문 취소 시 주문할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재적립 해드립니다.

[ 기타문의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어요. 제한이 있나요?

회원가입시 지급되는 적립금은 3,000원입니다.

주문금액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 회원문의 ]회원 탈퇴를 하고싶어요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기존 주문내역 및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상품주문/결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료는 3,000원 입니다. 

5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도서, 산간, 오지 일부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파이프와 같은 부피가 큰 제품 혹은 20Kg이상의 상품은 각각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정상제품일 경우,

상품을 받은날로부터 7일이내 고객센터에 고지해주셔야합니다.

이 때, 설치 및 사용한 제품은 불가합니다.


상품의 불량일 경우,

상품을 받은날로부터 30일이내 고객센터에 고지해주셔야합니다.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 왕복배송비 판매자 부담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 30일이내 - 왕복배송비 구매자 부담


전선 및 제작 상품의 경우 주문 후 취소/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상세페이지 정보와 달라요


- 상품의 내구성 혹은 인증, 성능 업그레이드로 인한 부분 디자인 변경, (이로 인해 약간의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인증번호 오기입 (실제 인증 받은 제품으로 성능에 아무런 연관이 없음)

- 인증번호 변경 (제조사에서 실시간으로 공지하는 부분이 아님으로 순수조명에서 사전에 알 수 없는 점)


해당 내용들은 사용상 성능에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사항으로의 교환/반품은 구매자 귀책으로 실 왕복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검수과정에서 변경된 디자인 확인 후 제품의 촬영 및 상세페이지 수정은 최소 7일 ~ 15일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매년 1회, 자체 검수를 통한 인증번호 변경여부 확인 후 변경된 부분은 즉시 수정하고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잔기스 혹은 잔흠집으로 인한 교환/반품 안내


조명

제조과정에서의 불가피한 잔기스나 흠집은 미세하게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포장 및 검수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미세한 기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득이한 흠집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전기자재

전기자재는 개별포장 제품이 아닌 벌크 상품입니다.

잔기스와 흠집이 존재하며 외관상 문제가 아닌 사용상의 문제에 대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익일 도착률이 어느정도인가요?


대신택배, 로젠택배, 롯대택배, CJ택배 모두 다 이용중이며 현재 오늘발송 기준으로,


CJ택배    -   74%

롯대택배 - 67%  

로젠택배 - 87%

대신택배 - 99.9%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기본 CJ택배로 출고되며, 출고지에 따라 타 택배사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대신택배는 별도 요청에 의해서만 발송되며 5000원츼 추가배송료가 발생합니다.


[ 기타문의 ]거실에는 몇등(몇W)를 사용해야 하나요?


확장형 거실이나, 집안의 구조에 따라 틀려질 수 있습니다.


- 20.30평형대 55W 4등 거실등 추천

- 30.40평형대 55W 4-5등 거실등 추천

- 50평형대 이상 55W 6등 이상 거실등 추천


평균적으로 추천드리는 사용 등수입니다.

( 고객님의 익숙하신 밝기 차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지금 사용하시는 밝기와 비교하여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기타문의 ]전구의 주광색과 전구색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전구의 색상에는 크게 주광색(하얀빛)과 전구색(노란빛)으로 나뉩니다.


깨끗하고 선명한 빛으로 화사한 공간을 연출할 때에는 주광색(하얀빛) 전구를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전구색(노란빛) 전구를 추천드립니다.



[ 기타문의 ]직부등과 펜던트등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직부등은 욕실, 베란다, 현관에 많이 사용되는 조명이며 천장에 바로 붙에 설치하는 조명입니다.


펜던트등은 체인이나 전선을 이용하여 아래로 길게 늘어뜨려 설치하는 조명으로 줄길는 조절이 가능합니다.

( 줄길이의 연장이 불가한 상품도 있으니 구입시 문의해주세요.)



[ 기타문의 ]전구상품의 W 표기와 앞의 숫자는 무엇인가요?


1등은 전구가 1개, 2등은 전구가 2개가 들어간다는 의미입니다.


36W / 55W 전구는 FPL U자형 형광등을 의미하며, 주방등이나 방등, 거실등의 평자 직부등에 많이 사용됩니다.


15w / 20w / 25w 라 표시되어 있는 전구는 삼파장 (절전형) 전구로 앞의 숫자가 높을수록 밝기, 전기소모율, 전구의 크기가 커집니다.




[ 상품주문/결제 ]찾으려는 상품은 어디서 검색을 하나요?


상품검색은 순수조명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검색창을 이용하여 상품의 이름이나 종류를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포토후기 ]구매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구매후기작성방법 1)  홈페이지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 배송완료된 상품의 처리상태 아래에

                                구매후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구매후기작성방법 2) 구매하신 상품페이지에 구매후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구매후기작성방법 3) 순수조명 홈페이지 우측 "포토후기" 게시판에 사진과 글을 함께 남겨주시면 됩니다.



[ 이벤트/포토후기 ]포토후기 참여방법이 궁금해요!


1. 주문하신 상품을 받은 후 설치를 합니다.


2. 촬영 후 게시판에 사진과 글을 함께 올려주시면 참여완료 !


3. 참여방법 1)  홈페이지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 배송완료된 상품의 처리상태 아래에 

                       구매후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참여방법 2) 구매하신 상품페이지에 구매후기 게시판에 사진과 글을 함께 남겨주시면 됩니다.


   참여방법 3) 순수조명 홈페이지 우측 "포토후기" 게시판에 사진과 글을 함께 남겨주시면 됩니다.



[ 설치문의 ]거실조명을 나눌 수 있나요?


거실등의 스위치가 2개 이상으로 나눠져 있으신 경우, 

( 예를들어 4개의 램프를 각 스위치로 2개 2개 각각 켜는 경우 )


고객님이 원하시는 부분으로 회로 구분하여 나눠서 ON/OFF가 가능하도록 제작도 가능합니다.


주문 후 배송메세지란에 원하시는 회로 구분위치를 기재해주시거나,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1811-8168)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설치문의 ]조명을 직접 설치하고 싶어요. 셀프설치방법이 궁금합니다.


조명은 직접 설치 시 전선배선만 나와있다면 어렵지 않게 설치 가능합니다.


조명설치 방법과 도구 사용법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셀프설치방법"을 참조해주시면 보다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셀프설치방법 바로가기




[ 설치문의 ]설치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1. 설치 가능 지역인지 먼저 확인 후에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출장비용은 설치지역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2. 주문하신 상품을 모두 수령하시고 누락, 오배송, 파손 여부를 먼저 확인 후 고객센터(1811-8168)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내 게시글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설치신청서비스 바로가기 


3. 기사님이 방문하여 설치서비스를 받고, 설치비용은 현장에서 기사님께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 설치문의 ]설치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설치는 유료 서비스로 홈페이지에 있는 설치서비스를 참고부탁드립니다


>>설치서비스 바로가기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 또는 화물출고가 이루어지고 설치기사님과 별도로 진행이 됩니다.


설치요청은 상품확인 후에 설치서비스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상품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실시간계좌이체 혹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경우에만 가능하며


주문시 현금영수증 혹은 세금계산서 발행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에는 고객센터 문의하기 게시판 혹은 마이페이지에서 발행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시기는 금액이 오고간 시기 혹은 입금한 시기에 발생되어야 하며, 발급없이 지나간 건에 대해서는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중복 발행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세금/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전자 세금계산서 발급은 무통장입금 혹은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건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계산서 발행은 사업자등록증을

팩스 053-326-9970 혹은 이메일 jine3463@naver.com 으로 발송해주세요. 

※ 반드시 주문자 성함 및 연락처 이메일주소를 첨부해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지연에 대한 보상이 되나요?


택배사 배송지연에 의한 배상책임 및 전자상거래법에 의거, 발송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한 시점부터 배송지연에 대한 청구가 가능합니다.


판매자 - 주문 확인 후 7일이내 발송

택배사 - 상품을 전달받은날로부터 30일 이내



[ 배송문의 ]내일 당장 써야하는데 방법이 없나요?


가장 빠른 배송은 화물 혹은 화물택배, 개인용달입니다.

해당 배송은 천재지변 혹은 배송기사님의 사고로 인한경우가 아니면 99% 다음날 도착하고 있습니다.


화물 - 가까운 화물지점으로 방문.수령하셔야합니다. (배송비 5,000~ )

화물택배 - 일반 택배와 마찬가지로 고객님 댁으로 배송해드립니다. (배송비 8,000~ )

개인용달 - 거리와 부피,기사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짐으로 별도 문의바랍니다. (배송비 50,000~ )


화물 혹은 화물택배는 모두 착불로만 발송됨을 알려드립니다.

화물 혹은 화물택배는 무게 및 부피에 따라 해당 화물지점에서 책정함으로 미경전기에서 고지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 배송문의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1. 순수조명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협렵사 - 로젠, 롯대, CJ, 대신


순수조명 - 직접 배송

순수조명 - 택배 발송

순수조명 - 화물 발송

순수조명 - 협력사 발송


1. 택배사에서 상품 수거후 전산등록하는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평균 오후 7시 이후에 조회 가능합니다.

2. 택배사 전산 오류 혹은 누락으로 실제 배송은 진행되었지만 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3. 제조사에서 직접 발송할 경우 송장조회는 불가능합니다.

4. 당일재고 소진으로 인한 재고 부족한 경우 (익일 발송됨으로 익일 오후 7시 이후조회 가능합니다)


CJ택배 외 배송현황은 고객센터 - 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남겨주세요.


[ 배송문의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상품은 당일 출고됩니다. (일부 상품 제외)

다만,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익일 도착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택배사 사정 (분실, 누락, 물류센터 분류작업 지연)

- 택배기사 사정 (개인사정 혹은 많은 물량으로 인한 지연)

- 미경전기 재고 (기본 재고량보다 많은 주문건, 혹은 당일발송 상품이 아닌 상품)


당일 출고는 빠른 발송을 도와드리지만 도착일과 시간에 대한 보장은 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 상품주문/결제 ]주문 후 상품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발송전에만 고객센터에 연락 후 가능합니다.

만일 발송이 된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혹은 반품으로 신청하셔야합니다.

이때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주문/결제 ]취소/환불은 언제 되나요?


카드결제 취소는 순수조명에서 취소한 날로부터

영업일기준 2~5일 이후 카드사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주문/결제 ]개인결제창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추가결제 혹은 부분결제 등이 이루어질 때,

고객센터에서 임의로 개인결제창을 생성하여 결제 가능하도록 해드립니다.


[ 상품주문/결제 ]회사 제출용 거래명세서가 필요합니다.


장바구니 혹은 마이페이지 화면의 우측 하단에 위치한 견적서 혹은 주문서 출력하기를 이용해주세요.



[ 상품주문/결제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 다양한 결제 방법중 한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 무통장입금 . 네이버페이 . 실시간 계좌이체 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당일발송은 몇 시까지 결제해야하나요?


월요일 ~ 금요일 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 해주셔야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은행 전산에서 결제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별도 확인 후 당일출고 해드립니다.


[ 상품주문/결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마이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주문/결제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반드시 배송메세지에 별도 기입해주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셨을 경우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811 - 8168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임의로 판단하여 결제확인 및 배송해드리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상품주문/결제 ]장바구니에 있는 제품은 언제까지 유효한가요?


장바구니에 담아놓으신 상품은 30일까지 보관되며,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 상품주문/결제 ]무통장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구매 시 결제옵션에서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신 경우

3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어야 하며, 경과후에는 자동 취소됩니다.



[ 상품주문/결제 ]주문 내용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1. 순수조명 회원이실 경우 로그인(아이디, 패스워드 입력)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 혹은 고객센터에 접속하시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회원일 경우 주문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 후 고객센터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번호를 잊어버리신경우 고객센터-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 회원문의 ]회원에게 주는 별도 혜택이 있나요?


1. 상품구매 기본적립률 5%


2. 회원가입시 다양한 적립금 지급


3. 포토 후기 적립금 지급


4. 매월 월 베스트 후기 선정, 별도의 사은품 증정


5. 회원 전용 상품 및 이벤트 진행


6. 정기 무료배송 쿠폰 발급


이 외 수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회원문의 ]꼭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가급적 회원 가입을 권장드립니다.


다양한 회원 혜택이외에 가장 중요한 AS 진행시 주문내역 확인의 어려움으로 인해 보증기간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구매확정 후 / 부분 반품 안내


1. 구매확정 후

    - 반품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부분 반품

    - 사용하시는 상품만 재결제 후, 전체 취소해주셔야합니다.

  


[ AS/파손/누락 ]수령 후 제품을 개봉하니 상품이 파손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파손된 제품을 가지고 계신 휴대폰으로 촬영하신 후 문의하기 게시판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접수 후 개별 연락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단, 상품을 받은날로부터 7일안에 접수하셔야 AS가능합니다.



기다리셨을 제품에 문제가 생겨 대단히 죄송합니다.

꼼꼼한 포장을 하여도 택배사에서 상하차 중 해당 상품으로 무거운 제품을 올리거나 이동할 때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AS/파손/누락 ]설치 중에 파손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순수조명에서는 설치 중 고객님의 실수에 의한 파손건도 100% 보상을 약속드립니다.


주문일과 주문자명 확인 후 AS게시판에 접수해주세요.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상품주문/결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


결제하신 방법에 따릅니다.


카드결제시 불가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시에만 가능합니다.


[ 상품주문/결제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단의 마이페이지 - 적립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주문/결제 ]적립금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의 최대 유효 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이며, 기간이 지난 미사용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된 적립금의 유효 기간은 개별 정책으로 만료일이 지정됩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 반품시 유의사항


상품의 포장박스를 훼손하지마세요.

재판매가 불가한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박스 훼손시 훼손된 박스로 보내드립니다.

일부 포장박스 중 순수조명에서 별도 구매가 가능한 제품의 경우 박스가 훼손되도라도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이 때 포장박스에 대한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상품 포장용 택배박스 제외


포장의 유의하여 주세요.

포장 불량으로 인한 반송중 파손은 책임지지 않으며, 이 경우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AS/파손/누락 ]A/S보장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각 제품별 품질보증기간은 상이합니다.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LED조명 외 전선, 콘센트, 스위치, 전기자재 등은 AS불가합니다.


[ AS/파손/누락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모든 A/S는 각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에 따릅니다.

보증기간내 제품 -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제품은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보증기간외 제품 - 제품의 부속품 및 교체비용과 함께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단, 순수케어 구매 제품은 배송비 무료입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1. 마이페이지에서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체크 후 교환요청을 해주세요.

2.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택배사에 수거 접수됩니다.

3. 택배사에서 수거 (접수 후 평균 1~3일 이내, 수거하러 오지 않을때는 순수조명으로 꼭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택배사에서 미경전기로 배송 (고객님께 배송완료 안내 후 익일 도착)

4. 상품 확인 후 재출고됩니다.


- 배송비는 교환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 편의를 위해 일괄 3,000원 적용되어 있으나, 크기나 부피에 따라 실배송비가 다름으로 인해 실제배송비용이 청구됨을 양해바랍니다)


구매자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셔야합니다.

상품의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1.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되고 

    카드 결제 시 카드사마다 평균 3~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7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2. 부분 취소는 되지 않습니다.

  -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받으실 제품을 재 결제 후, 전체 취소가 진행해주셔야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 접수 후 수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교환 혹은 반품접수시 자동으로 택배사에 수거지시가 들어감으로 고객님께서는 상품 포장만 원래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교환/반품신청일로부터 평균 1~3일 이내 방문 수거해가고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제품을 받은 후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1. 제품을 받으시고 설치 하지 않은 상품은 일주일이내에 접수하시면 가능합니다.

  - 반품 또는 교환은 고객센터 문의게시판으로 연락주세요.


[ 교환/반품/환불 ]배송전 주문상품 취소 요청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는 제품이 출고되기전에만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된 제품은 상품 수령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시 주의사항


- 7일이내 교환,반품가능 (설치된 상품은 교환,반품 불가)

- 제품 파손여부 확인 후 꼼꼼히 포장

  (부실포장으로 인한 파손시 배상책임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의를 바랍니다)

- 3일 이내 수거 안될시 꼭 고객센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하신 제품이 입고 확인되면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됩니다.

- 배송비는 실배송비(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배송문의 ]배송이 늦어서 반품할려는데 가능한가요?


불량, 파손, 오배송, 발송지연 (7일이내), 배송지연 (7일이내)으로 인한 반품은

고객변심으로 왕복배송비 (실배송비)가 청구됩니다.


ex) 당장 써야하는데 불량제품 혹은 배송이 늦어 사용할수가 없어 반품합니다. 

      이는 개인사정으로 인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사유입니다. 

      모든 상품은 개인의 사용일정에 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